포기하지 말아야 할 암 조언

포기하지 말아야 할 암 조언

포기하지 말아야 할 암 조언

암이라는 말 한마디만 들어도 누구의 가슴에도 공포를 불어넣을 수 있는 능력이 있다.

그러나 주치의가 “당신은 암에 걸렸다”고 말하는 것을 들어본 적이 없는 사람들은 그 몇 마디 짧은 말이 전달할 수 있는 황량함과 파괴적인 감정을 헤아리기조차 시작하지 못한다.

당신의 암이 치료 가능한 것으로 여겨지든 그렇지 않은 것으로 여겨지든 간에, 중요한 삶의 변화가 일어날 것이 확실하다.

다음 기사는 암 진단으로 인해 당신의 삶에 미치는 타격을 줄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아이디어를 포함하고 있다.

태양으로부터 나오는 자외선에 노출되는 것은 암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이다.

그것이 일으키는 가장 흔한 종류의 암은 피부암이다.

햇볕을 쬐며 야외에서 시간을 보낼 때는 자외선 차단제를 듬뿍 발라주고, 모자를 써 얼굴을 햇빛으로부터 보호해준다.

필요할 때는 크게 말하고 자기 주장을 펴라.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암에 대해 왜곡된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여러분이 자신의 일을 제대로 할 수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여러분에게 암에 걸릴 수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이러한 질문에 미리 어떻게 대답할 것인지 생각해 보고 즉시 해결하십시오.

그것은 치료 중에 사람들이 당신을 대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신체활동을 통해 대장암을 40% 정도 줄일 수 있다.

규칙적인 운동은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고 전반적인 건강을 증진시키며 당뇨병의 위험을 감소시켜 결과적으로 암의 위험을 감소시킨다.

항상 활동적으로 지내도록 노력하라.

가족이나 친구가 암에 걸렸다면, 가족이나 친구와의 약속 장소에 가는 것이 도움이 된다.

때때로, 당신의 존재가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이 걱정거리에 대해 마음을 여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고, 그들이 당신에게 설명을 청할 수도 있다.

유방암 검진이 필요한 경우 검사와 관련된 작은 불편함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단지 짧은 시간 동안만 지속되며, 견딜 만 하다.

마지막 결과는 암이 제때에 걸려서 당신의 생명과 젖가슴을 모두 구할 수 있다는 것일지도 모른다.

상영을 방해하는 공포를 방치하지 마라.

암에 걸리면 나중에 그렇게 힘들지 않도록 지금 필요한 것을 받아 들이라.

이제 좋은 싸움을 할 준비를 해라.

당신이 기대하는 것과 실제로 일어나는 것은 두 가지 다른 것이다.

당신이 받는 모든 지원에 감사하라.

암의 징후와 증상을 확인할 수 있어야 위험할 때 더 잘 알 수 있다.

무엇을 찾아야 할지 아는 것은 조기 발견과 가능한 치료의 이점을 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암에 걸린 친구나 가족의 간병인이라면, 그들 자신의 의사에게 질문을 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말아라.

여러분은 환자가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는 것들을 물어볼 수 있을 것이고, 여러분의 질문과 정보에도 답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암 지원 단체는 암에 걸렸거나 최근에 진단을 받았다면 가입하기 좋은 것이다.

당신은 다른 암 환자와 함께 살아가야 할 어려움에 대해 이야기하고 친구를 사귈 수 있을 것이다.

가족 구성원들은 보통 단체 모임에 참석하는 것을 환영한다.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진단에 대해 솔직하고 솔직하게 말해라.

강인해지고 용맹한 표정을 지으려고 노력하면 어느 때보다 자신의 지지체제가 중요한 상황에서 고립되고 외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열린 커뮤니케이션 라인은 모든 관련자들에게 건강하고 유익한 건전한 유대감을 형성한다.

어떤 암에 걸리든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스스로 할 수 있는 일은 얼마든지 있다.

바라건대 이 글의 정보는 당신의 짐을 어느 정도 가볍게 해 주고, 힘, 지식, 그리고 강화된 정신으로 암과의 싸움에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해 주기를 바란다.

Close